1661-4740
분양W

신도림 핀포인트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337

Details

특장점
•자산운영사에서 핀포인트를 매입해 분활등기가 안되었는데 법적으로 가능하게 변경 후 개별 분양하는 상품으로 현재 임차는 맞춰진 상태
•완공된 건물로 투자와 동시에 수익 창출
•대기업 입주완료(우리카드, 삼성화재, 메리츠화재…등)
•확정된 임대 수익률 5% 내외(대출시 수익률 6~9% 가능)
•자산운영사에서 오피스빌딩을  매입해 대기업에 임차완료해서 개별 분양하는 첫번째 분양 상품(자산운영사는 아시아 4위 국내 1위/ 현재 25조원이 넘는 운용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부동산 편드 운용사)

신도림 핀포인트 타워

신도림 핀포인트 타워는 부동산 자산운용사인 이지시에서 매입한 뒤 소규로 사무실로 개조해 분양중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 중 하나로 알려진 DTZ코리아가 빌딩 운영 및 임대, 중개를 대행해주며, 임대마케팅을 지원한다

신도림 핀포인트는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임대 수요가 많고,
소액 투자자부터 층 단위까지 어우르는 신도림역 주변 유일무이한 섹션 오피스이기 때문에 희소가치성과 비전은 더욱 높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오피스 퀄리티의 업무 지원 공간 제공으로 업무 공간 활용 효율성 극대화로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시설 : 회의실, 무선 Wifi, 복합기, 정수기, 미팅룸, 까페 라운지 등 제공, 개별 냉.난방 시스템

교통
서울시 1, 2호선 신도림역 고속화도로 등 우수한 교통망
대중교통으로 강남권, 여의도 접근이 손쉽게 서해안 경인로-남부 순환로 등 광역 도로망을 품고 있습니다.
또한 GTX -B라인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준공 완료된 메이져입차인 선임대
삼성화재보험, 엘지유플러스, AIA생명보험, 메리츠화재, 하나투어, 우리카드,
대기업이 입주해 있어 안정적 임대 수익 확보되어 있습니다.

소유권 이전 후 즉시 수익 발생
준공 후 임차가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임대율 95% 확정되어 있어 계약 후 소유권 이전을 하면 딜레이 없이 바로 임대 수익이 발생하며, 수익율은 약 4~6%, 대출받게 되면 (신한은행 대출 체결완료!! 최대 70% 이율 3.1%확정)실투자금 4천만원 대 부터 시작하여 투자 수익율은 6~9%가량 발생합니다.

서부 업무 중심지 (중심지구 : 여의도-영등포-신도림-구로디지털단지-가산디지털)

신도림 역세권은 상당수 대기업 입주로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는 곳으로 여의도 업무지구, 영등포 벤처밸리, 구로가산디지털단지로 이어지는 비즈니스 인프라 중심에 위치한 황금 입지로서 비즈니스 벨트를 형성하는 지역입니다.
(반경 10Km 이내 사업체 365만 개, 상근 인구 190만 명)
신도림역은 대형오피스 디큐브시티, 테크노마트, 구로우성타운 소형오피스 만이 존재하는 오피스 공급이 부족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지역 중 한 곳입니다.
더군다나 신규 물량들이 현저하게 적은 지역으로서, 부동산 시장에서도 요즘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라는 평가들을 받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임대 수요 맞춤형 오피스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임대 수요 견인 가능
소액 투자자부터 층단위꺼지 어우르는 신도림 유일의 섹션오피스

입주사의 최적 업무 환경 구현
공용라운지카페(커피음료 무료제공),각종 회의실, 미팅 라운지, 대규모 주차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WIFI, 복합기, 링제본기, 코팅기, 문서제단기, 제빙기,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 업무 효율 최적화 설비(섹션에 한함)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대규모 상업시설 1분 내 이용할 수 있어 대기업들의 선호하는 환경을 구축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택시장 규제가 강화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을 다양한 관점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가장 그 인기를 누리던 오피스텔은 공급과잉을 떠나서 주택 규제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주택임대 사업자를 하면서부터 세제 혜택이라는 날개와 인상료의 쇠사슬, 내 것이 자기 것이 아닌 것 같음 모호함이 서려 있습니다. 그마저도 주택임대 사업자의 혜택을 축소 변경하고 세금을 최대 증가 부담 전가시키면서 부동산 시장을 관망으로 잠재우고 있는 요즘의 현실이 꼭 긍정이라 볼 수만은 없다 할 것입니다. 최근 수개월간 거래가 없다고 가정한다면 증여하는 분들에게는 이 시기가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주거지역과 공업지역 한가운데 상업지역은 그 분포가 넓지 않아 업무시설
이 지극히 적을 수 밖에 없느 지리적 구조를 가지고 있어 희소가지도 있다고 보여짐니다.
사업지 주변 약 15,000세대의 주택배후 밀집지역

오피스텔과 지식산업센터의 장점들을 모아서 만들어 놓은 유형의 상품이라서 강점들이 많고 선호도가 높아서 임차인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신도림 핀포인트 상담실장님이 제공한 내용입니다.

 

 

 

 

뉴스 단신

이지스자산운용, 목동 트라팰리스 부동산펀드 출시 대한금융신문
이지스자산운용, 국내 부동산 공모펀드시장서 주춧돌
신도림 푸르지오 ‘핀포인트타워’, 준공 완료된 오피스 특별 분양
신도림 공유오피스 ‘핀포인트’ 사무실 무료이용 이벤트
[화제의 분양현장]신도림 핀포인트, 소액 투자 가능한 공유 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 CLUB PP 혜택 ↑···부동산시장 신선한 바람 ‘솔솔’
가성비 뛰어난 신개념 스마트 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
이지스자산운용, ‘신도림 핀포인트’ 첫 선
다양한 규모의 투자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 첫 선
개인, 법인 분양 가능 투자 상품…분양형 공유 오피스 ‘핀포인트’는?